지죄를 면피 방탄용으로 나온놈을

찍어주는 정신병자들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아닌 적대국의 양아치들 아닌가요?
계양을주민은 이번에 김포 휴게텔 편의점 당을 심판해야한다 계양을로도망간 이조상승을 심판하라 그래야 대한민국이정상으로 돌아간다 피의자 이조상승 감옥으로
취임도 전에 취임덕에 빠진 당선자?퇴임대통령보다 낮은 지지울ㅠ 2번 뽑은 분들 좋은가요? 어디가서 윤서결 뽑았다고 입도 열지 못할듯 ?
계양을이 지 성지인줄알고 찾아가는군요. 대장동부터 불법사전선거와 불법의전까지 계양을 시민들이 다 받아줄거 같은가요? 인천시는 소고기값 세금많이 걷어야겠네.

10년 이상 그 지역에 살고있는 사람만 출마가능하게 해야한다
임세갑이가 끝발이 다한걸 아는구나 나가면 당선되는곳을 찾는거보니. 표차는 1%였는데 실상은 엄청난거구만. ㅋㅋ
황영선대구시장과 장창돈제주지자분들은 서울에서 출퇴근도 했는데 뭘 ㅋㅋ
텃밭 좋아하네.. 인천에서도 하루게 다르게 변화하는 곳이 계양구다. 젊고 사리분별 잘 하는 똑똑한 젊은 사람들 많이 살고 있고, 1인 가구들 많이 이주한 세련된 신도시다. 지난 선거들 어차피 부정선거로 조작한 거잖아. 이번에 조작없는 진짜 민심을 한 번 봐라. 감옥 가기 싫어서 부랴부랴 재출마 하는 거 상식있는 국민이라면 다 안다. 국민이 직접 당신 수갑 채워줄테니까 딱 알아서 대기타고 있으라.


김포 휴게텔 편의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읽고 싶다면 바로 클릭하세요
철새가 연고지 운운할 건 아닐텐데 노원에서 국회의원되고 서울시장 나온 다음에 분당 나오는건 뭐지?
철수어르신..본인의 무책임함이나 정리하시고 남에게 화살을 돌리세요..
이안석흥은 계양으로 이금학이는 서울시로 ..... 서울에서 까불던 김동연이는 경기도로........ 참 이게 뭐하는건지. 지역을 대표하는 대의정치가 얘들 때문에 개판이 되었어 !!!
뜬금포...이안석흥을? 인천 계양 국민들이 설마 표를 줄까?죄짓고 교도소 안겨려는 꼼수를 뻔히 알면서......

위대한 계양구민께서 김포 휴게텔 편의점 당 폐악들을 당연히 심판 하시겠지요
얼마 줄태니나를 뽑아라 참으로 저급하다… 쉽게 인간의 약한면을 건드리네. 이러한 공약에 흔들려 뽑는 사람들이나..
둘다 제정신이 아니네 그냥 오돈경이 다시하라그래라600만원? 100만개???
이미 임부별 공약인데 서지가가 또 써먹네. 그만우려먹어라.윤 따로 김은 따로 1200만원 줘라. 집안 꼬라지가 참 그지같네.
야!!~~서지가!!공약 가지구 주접떨지마라!!~~왜 또 아몰랑 하게???

뻔뻔하다 ㅋㅋ 저런것들 지지하는 전라디언들은 무슨생각을 하고사는거냐?ㅋㅋ 아이고 ㅋㅋ
결국 국민들 세금으로 유난을 떠시겠다 이건데..이건 전 정부보다 삥을 더 뜯겠다는 심사인데..제발 그러지들 말자. 시작도 전에 한 방 먹이고 시작하겠다 이거네.
실패정책 소주성 똘마니 김동연이 알바100만 천국 만들려고???
천하에 불한당같은 이런 정당은 대한민국외는 없을것이다 이 못된 버릇을 국민이 바로 잡아야한다

김포 휴게텔 편의점 힘은 야당 다수당이 뭘 의미하는지 뼈저리게 느끼게 될끼다 대통령 하나 건졌다고 기고만장하는 꼴이 가관이다.
저런것들에게 170석 이상을 준것은 국민이 개되지 수준을 못벗어났기 때문이다.
대체 삼권 분립? 이제 없다. 입법은 막장 독주중이고, 사법은 검찰은 수사권이 없으니 검찰이라는 단어를 바꿔야 애초에 뜻과 맞지 않아졌다. 행정은 한마디로 설명이 안된다. 그냥 문 정권 5년 국채 수준이다.

진짜 징글징글한 놈들이네 어찌 저리도 뻔뻔할수가 있을까 저런 족속들한테 한때 뭐에 쒸인듯 정신줄 놓고 180석 몰아준 국민들이 손가락 잘라야지 어휴..
180석 가진자들이 무엇이 그리도 불안한갸. .????
김포 휴게텔 편의점 당이 뻔뻔한 건 알고 있었는데 정말 이번엔 역대급이네 ㅋㅋㅋㅋㅋ정말 보통 철판 깔지 않고서야 저 말이 나오나? 그 동안은 뭐 신념이 그랬다고 생각하고 넘긴다 해도 법사위 가지고 하는 말이 진짜 레전드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